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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대동제
2025.05.20 ~ 2025.05.22
학사
1학기 강의 최종평가
2025.06.03 ~ 2025.06.30
학사
2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5.06.05 ~ 2025.06.19
학사
1학기 보강 기간
2025.06.10 ~ 2025.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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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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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장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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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
2025년 상반기 ISIC 국제학생증 발급비 지원 행사 안내
ISIC(International Student Identity Card) 국제학생증은 해외에서 학생 신분을 증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150,000여 학생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국제학생증 발급비 지원 행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발급대상 : 상지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2. 온라인 행사 기간 : 2025년 5월19일(월) ~ 5월31일(토 ) 3. 발급절차 : 가. 하나은행 마이브랜치 방문 : isic.co.kr/hbr/426013 나. ISIC 국제학생증 신청하기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서 등록 다. 고객확인번호 알림톡 수신 라. 통장+카드(국제학생증) 또는 카드(국제학생증) 선택 후 발급 신청 마. 카드는 업무일 기준 7일 이내 배송 4. 유효기간 : 발급월로부터 1년간 유효 5. 발급비용 : 무료 (발급비 19,000원 하나은행 부담) 6. 기타안내 : 첨부된 포스터 참조 ※추가제공 : 카드 발급 후 누적 1만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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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정보원] 학술정보원 뉴스레터 창간호(5월)
[학술정보원 뉴스레터] 학술정보원은 구성원들과 학술정보원의 활동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창간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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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동제 기간 Campus on job light festival, 면접왕 이형 온대, 함께 참여 해보자!! 엄청 도움 돼~~
❓ 이런 고민, 해본 적 있나요? 면접장에서 자꾸 말이 꼬이고 당황했던 경험 답변을 준비했는데, 막상 질문이 나오니 머릿속이 새하얘졌던 순간 합격한 친구와 도대체 뭐가 달랐는지 모르겠는 불합격의 연속… 이제 그 고민, 끝낼 때가 됐습니다. 🎯 강원도지역 최초!! 상지대학교에서 단독 진행하는 면접왕 이형의 실전 면접 특강! 유튜브 60만 구독자가 선택한 ‘면접왕 이형’ 강사가 직접 상지대학교에 방문해 실전 중심의 면접 전략을 전수합니다. 💡 특강 주요 내용 ★ 면접관은 지원자의 어떤 말과 태도에 주목할까? ★ 공기업·대기업 면접에서 붙는 사람들의 말하기 방식은? ★ 불합격으로 이어지는 답변 유형과 피해야 할 말들 ★ 자주 나오는 질문에 대한 구조화된 응답 전략 ★ ‘떨어지는 답변’ → ‘붙는 답변’으로 바꾸는 실전형 코칭 📍 행사 안내 ✅ 일시: 2025년 5월 20일(화) 10시~12시 ✅ 장소: 상지대학교 본관 5층 강당 ✅ 대상: 상지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및 지역청년 누구나 ✅ 신청: https://forms.gle/ZhZEam8FenageBS6A (※ 선착순 마감!) 🌟 이런 학생에게 강력 추천! ✅ 곧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 ✅ 말 잘하는 게 면접의 전부라고 느껴지는 분 ✅ 실전 피드백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높이고 싶은 분 ✅ 자소서는 썼지만, 면접이 막막한 3·4학년 📌 유의사항 및 안내 ※ 본 프로그램은 『캠퍼스 온 잡 라이트 페스티벌』 공식 일정 중 하나로 운영됩니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 응모 혜택이 제공됩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조기 신청마감 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 문의 상지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033-738-8848 / 033-730-0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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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개발센터] 갓생살기 프로젝트 1기 모집 안내
[2025학년도 갓생살기 프로젝트 1기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재학생들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기초학력진단을 통해 학생 개인별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수준별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여 사전·사후 평가 진행을 통해 개인별 성과를 분석하고 학업 향상도 점검하고자 「갓생살기 프로젝트」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상지대학교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참여 대상: 상지대학교 재학생 📌 신청 과목: 국어, 영어, 수학, 물리, 화학, 생명과학, 경제, 경영, 파이썬(최대 2개 선택 가능) 📌 모집 기간: ~ 2025년 6월 8일(일)까지 📌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통해 신청 → 신청 바로가기 🎁 참여 혜택 1. 기프티콘, 장학금 제공 완료 단계 혜택 비고 사전진단 기프티콘 3천원 선착순 400명 한정 강의 50% 이상 수강 + 만족도 조사 시행 추가 기프티콘 5천원 사후진단 추가 기프티콘 3천원 상위 20% 학생 장학금 10만원 제공 사전사후 검사, 강의수강율 등 고려 🎁 참여 혜택 2. 이수 완료한 학생에게 추가 강의 제공 추가 강의 강의내용 비고 고교과정 수학, 물리, 화학 이수 후 한달간 제공 간호학과 국가고시 대비 콘텐츠 간호관리학, 기본간호학, 모성간호학, 아동간호학, 성인간호학 AI과정 컴활 1,2급, 빅데이터 분석기사, chat gpt 사용법 📞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033-738-7594)
2025 강원 지역인재 채용페스타 - 공공기관 채용설명회 셔틀버스 운영 안내
「2025 강원 지역인재 채용페스타-공공기관 채용설명회」 셔틀버스 운영 안내 상지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강원권 공공기관 및 지역기업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2025 강원 지역인재 채용페스타」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및 지역청년을 위해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합니다. 관심 있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 개요 1. 행사명: 2025 강원 지역인재 채용페스타 2. 일시: 2025년 5월 21일(수) 10:00 ~ 18:00 3. 장소: 강릉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체육관 4. 내용: - 공공기관 채용 특강 및 설명회 - 신입사원 토크콘서트 - 1:1 취업 컨설팅 - 공공기관·기업 부스 상담 - 청년정책 설명회 및 현장 이벤트 운영 ■ 셔틀버스 운영 안내 1. 출발 일시: 2025년 5월 21일(수) 오전 9시 정각 2. 출발 장소: 상지대학교 셔틀버스 탑승장 3. 복귀 일정: 오후 4시 30분 강릉 출발 → 원주 복귀 4. 중식 제공: 행사 현장에서 무료 도시락 제공 ■ 참가 신청 방법 상지대학교 재학생: → [학생역량관리시스템 접속 후 → 프로그램명 ‘강원 지역인재 채용페스타’ 검색 → 신청 상지대학교 재학생 & 졸업생 및 지역청년: → 구글폼 신청 링크 통해 신청 👉https://forms.gle/hGCKtr2dKWkVHpPc8 ※ 셔틀버스는 신청자에 한해 탑승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됩니다. ※ 참여자는 비교과 시간 인정 및 점프업프로젝프 오라인인 8시간인정 됩니다. ■ 문의 상지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033-738-8842  📧 maymam55@sangji.ac.kr
2025년 공공데이터 활용 설문조사 참여 안내
2025년 공공데이터 활용 설문조사 참여 안내 ○ 조 사 명: 2025년 공공데이터 활용 설문조사 ○ 조사기간:2025. 5. 12.(월) ~ 5. 30.(금), 3주간 ○ 조사대상: 국민 누구나 ○ 참여방법: 원주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커뮤니티 > 설문조사 - 접속주소 ☞ https://www.wonju.go.kr/www/selectQestnarListU.do?key=202& - 본인인증 후 '2025년 공공데이터 활용 설문조사' 게시글 클릭 ○ 결과활용: 공공데이터포털 신규데이터 개방 및 기개방데이터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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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2(재입학), 학칙 제14조(재입학) 및 재입학시행지침에 의거하여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자격 : 미등록, 미복학, 성적 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 경과자 (단,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신청기간 : 2025.06. 05.(목) ~ 2025.06.19.(목) 3.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 서약서 각 1부. * 학교홈페이지 →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 학적 → 양식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부(*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다. 관련서류(재입학원서, 추천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 소속 학과사무실(추천서 학과장 날인) → 학사지원팀(본관 1층) 서류 제출 4.재입학 허가 발표 : 2025년 07월 17일(목) 예정 5.등록금 납부기간,등록처 및 국가장학금 신청 가. 납부기간 : 2025년 07월 22일(화) ~ 07월 25일(금) [4일간] 나. 등 록 처 :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 다. 국가장학금 신청 신청절차 신청방법 비 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후 소득 분위에 따라 장학금 지급. 단, 학자금대출자는 대출 상환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신청접수기간,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절차 및 일정은 한국장학재단에 문의 바람 (문의전화 : 1599-2000) 6.기타사항 구 분 연 락 처 사무실 위치 비 고 재 입 학 033)730-0707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 시 본인 도장과 보호자 도장 필히 지참 국가장학금 033)730-0138 본관 1층, 학생지원팀 2025. 05. 15.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공고 학칙 제20조(전과), 학칙시행세칙 제63조(전과) 및 전과시행지침에 의거하여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 기간 내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가. 접수기간 : 2025. 05. 22(목) ~ 2025. 06. 05(목) 나. 접 수 처 :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본관 1층) 다. 허가자 발표 : 2025. 07. 21(월)예정【학적정보(기본정보)에서 확인】 2. 대상자 가. 입학 후 2개 학기 이상, 총 이수 학기가 6학기 이내인 학생(자유전공학부 제외) 나. 휴학생은 복학 예정 학기에 신청 가능 3. 대상 학과 가. 미래인재대학, 경상대학, 생명환경대학, 공과대학, 보건의료대학, 예술체육대학, 미래라이프대학 (미래라이프대학 내 소속학과로만 전과 가능) 나. 전과 불허 학과 한의예(학)과, 유아교육학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4.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전과원서 및 서약서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학교명 및 로고상단) → 학적 → 양식 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사본 각 1부(본관 1층 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다.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라. 관련서류(전과원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 성적증명서, 학적부사본 첨부(본관 1층 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 전출(현재 소속) 학과의 학과장, 학장 동의 확인 → 전입(전과하고자 하는 학과) 학과의 학과장, 학장동의 확인 → 학사지원팀 제출 5. 유의사항 가. 전과가 허가된 자는 당해 학기 장학금을 지급하지 않는다.(학생지원팀 033-738-7527) 나. 복수전공자가 복수전공(학과)으로 전과할 수 없다. * 문의사항 : 033-730-0707 학사지원팀 2025. 04. 30. 교 무 연 구 처 장
2025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신청 기간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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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
[집중근로] 2025학년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 신청 안내
[주거안정장학] 2025학년도 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학생매뉴얼 안내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학년도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꿈드림 장학금」 선발 안내
[국가장학] 2025학년도 국가우수장학(인문100년, 예술체육비전) 신규 장학생 추가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년도 재단법인 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
[교외장학] 2025 화성시 인재육성재단 주거비 지원 장학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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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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